第14課練習問題

2013年04月16日 21:26

[1]작다 작았습니다 작았어요

  읽다 읽었습니다 읽었어요

  일하다 일했습니다 일했어요

  맞다 맞았습니다 맞았어요

  입다 입었습니다 입었어요

  있다 있었습니다 있었어요

  사다 샀습니다 샀어요

  다니다 다녔습니다 다녔어요

  주다 줬습니다 줬어요

  팔다 팔았습니다 팔았어요

  서다 섰습니다 섰어요

  훌륭하다 훌륭했습니다 훌륭했어요

  지다 졌습니다 졌어요

  떼다 뗐습니다 뗐어요

  외우다 외웠습니다 외었어요

[2]①점심은 뭘 먹었습니까?

 ②오늘 공원에서 놀았습니다.

 ③숙제를 했습니까?

 ④꿈은 가수였습니다.

 ⑤토요일에 노래방에 갔습니다.